• 텔링

  • 텔링은 흥미로운 관심사를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슈/마케팅/이슈'에 해당되는 글은 4건 입니다.

  • 2015.10.03
  • 2014.04.01
  • 2014.01.20
  • 2013.09.26
  • 2015 서울세계 불꽃축제 명당자리, 서울불꽃축제 시간 일정은? 불꽃쇼 생중계 보기

    많이 추워졌죠?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올해도 축포를 올릴예정이네요. 2015 서울세계 불꽃축제 명당자리와 서울불꽃축제 시간 일정 및 중계 방송이라도 시청해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번 알아볼까요?


    한화가 주관하고 서울특별시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후원하는 2015서울세계불꽃축제에 대해 살펴보자.



    오늘 그러니까 2015년 10월 3일 오후7시부터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서울불꽃축제는 시작합니다. 하지만, 불꽃프로그램 행사시작은 오후 1시로 불꽃마을 카니발 이벤트 부터 시작되어 오후7시에는 개막식을 20분간 진행할 예정이네요. 즉 정확한 서울세계불꽃축제의 불꽃쇼 시간은 오후7시20분부터입니다~





    한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시간과 불꽃쇼 순서 자세히 알아보기.


    서울불꽃축제 시간 즉 불꽃쇼 시간과 행사순서는 어떻게 될까? 개막은 오후 7시부터, 불꽃쇼는 오후7시20분부터, 축제행사 개막전 이벤트는 오후1시부터로 불꽃축제 일정이 잡혀 있어요.


    Fireworks Show 시간을 알아보아요.

    Magic of Love 미국 불꽃쇼 19:20 ~ 19:35
    OPM (original Philippines' Musioc) 필리핀 불꽃쇼 19:40 ~ 19:55
    마법 같은 불꽃  한국 불꽃쇼 20:00 ~ 20:35






    자자~ 그럼 이번에는 불꽃축제 명당자리를 알아 볼까합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2015 서울세계 불꽃축제 포스터의 일부.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알아보기



    아래는 한화에서 제공하는 불꽃축제 명당자리에요. 젊은이들, 연인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당자리를 소개하고 있네요.


    한강이촌지구는 지하철역(이촌역)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잔디밭에서 멋질게 즐길 수 있어 친구와 함께 가면 굿이랍니다.
    또한 불꽃쇼 사진 찍기 좋은 명당자리한강철교북단을 꼽고 있네요. 젊은이들과 활기차고 영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겠네요.

    "오로지 불꽃축제의 불꽃쇼만 멋지게 황홀하게 즐길테야~"  하시는 분들은 노량진 수산시장 쪽 주차타워 자리를 명당으로 고고~ 하시고, 서울 밤하늘의 야경 을 더하시려면 N서울타워에서 자리 잡으세요.
    그리고...!! 연인과 함께 비교적 조용한 곳을 찾으신다면 여의도 인근 교회옥상도 추천 명당자리래요. 그리고... 난 그녀를 위해 준비했어! 아님 그를 위해~~ 이런 커플 분들이시라면 강변북로 인근카페나 한강대교 전망대쉼터 노들직녀카페, 그리고 63시티 레스토랑도 생각해 보셔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어린이 등 가족들과 함께 자연을 벗삼아 불꽃쇼를 감상하시려면 노들섬 서쪽 갈대숲, 선유도공원그리고 사육신공원이 명당자리로 추천되는 곳이에요.




    위의 서울 불꽃축제 명당 위치를 모르신면 다음 길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자알~ 찾아 가셔요.^^ 서울불꽃축제 시간을 여유있게 잡고 좋은자리 잡고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래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도 제때에 귀가하시는 방법임을 잊지 마시구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장소인 여의도한강공원는?

    여의도불꽃축제는 여의도한강공원 뿐 아니라 한강 부근 서울 곳곳에서 쉽게 축제를 즐길 수 있죠?^^

    위에서 밝힌 명당자리는 아무래도 붐길 것이에요.^^




    아래는 불꽃쇼 사진입니다. 멋진 불꽃축제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를 찾아 디카나 폰카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추억을 남겨두는 것도 뜻깊은 일이겠죵? 즐기시고~ 재밌게 2015년 10월 3일 개천절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2015 서울세계 불꽃축제 즐기기 팁!


    쌀쌀한 날씨이니 긴소매의 옷과 무릎담요, 돗자리 그리고 보온병의 따뜻한 커피나 음료도 준비하는 센스도 필요하구요. 텐트는 불가하지만, 가로 세로 2미터이내의 소형 그늘막은 괜찮다고 해요. 그리고~~!오후 4시이후 자전거, 인라인 통행 제한하오니 가지고 가지 마시길~^^

    자자~ 2015 서울세계 불꽃축제 일정과 시간에 맞춰 즐기세요~







    아래는 지난해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동영상입니다. 즐겨보시고 올해의 서울불꽃축제 행사에 참여하시고 뜻깊은 추억을 남기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올해도 유스트림에서 불꽃쇼 생중계 방송 서비스할지 모르겠네요.



    유스트림 스트리밍 생중계 방송 가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여의도한강공원
    도움말 Daum 지도


    * 본 포스팅은 이슈/마케팅/이슈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10.03 05:47에 작성)입니다.
      • ㅇㅇㅇㅇ
      • 2015.10.03 13:28 신고
      불꽃축제 기다렸다 아으으으으으윽 좋다좋아
    1. 시작이네요~~~
      늘 한 번은,,, 한 번은,,, 하고 생각했었는데 창원에서 서울은 너무 머네요ㅜㅠ
      곧 있을 부산불꽃축제를 기다려야겠습니다^^
    2. 오늘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3. 불꽃놀이가 정말 재미나지요! 미국은 7월 4일에 제일 크게 하는 것 같아요!!
    4. ㅎㅎ 서울불꽃축제 참 멋지네요. ㅎㅎ
      곧 부산도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5. 지난 토요일저녁에 한강변에서 시작된 서울 세계불꽃 축제는 모는사람들이
      모두가 즐거워 하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끝난것 같더군요..
      근데 불꽃 축제가 끝난뒤의 축제장 모습은 마치 쓰레기 장을 방불케 하여
      씁씁함을 지울수가 없더군요..
      시민의식이 정말 아쉬운 대목이기도 하구요..
    6. 올해 정말 행사들이 엄청 다양한것 같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비밀댓글달기

    태안 지진 5.1 규모 발생 지진 속보 서울 대전 인천 지진 진동..지진 동영상 ytn 실시간 뉴스, 만우절에..

    태안 지진 발생,  5.1 규모로 만우절 새벽 4시 48분경, 역대 4위 강도로 서울 지진 대전 지진 까지.. 
    느껴져, 충남 태안군 근처 서쪽 100km 해상에서.. 기성용 축구 보다 난리난 sns에서 뭔 일인지 싶었더니 
    이슈로 지진 속보 떴네요. 만우절이 아니랍니다. 





       2014년 4월 
    1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48분,  태안군 부분 서북서쪽 100㎞ 해역에서 규모 5.1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번 지진 규모는 1978년 기상대 관측 이후 역대 2번째급으로 큰 규모라고 합니다.  지진 발생시 국민행동 대비 요령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태안 지진 / 서울 지진 / 대전 지진 / 인천 지진 /  지진 동영상 ytn 실시간 뉴스

    지진을 느끼신 분 손 꾸욱 눌려 주세요~ ^^




    충남에서 일어난 지진으로 그외 서울 대전 인천까지 진동을 느꼈다고 합니다.

    "새벽에 집안 바닥과 창문이 마구 흔들리는 느낌에 잠을 깼다!"
    다행스럽게도 피해상황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요.

    태안 지진 / 서울 지진 / 대전 지진 / 인천 지진 /  지진 동영상 뉴스

    태안 지진 / 서울 지진 / 대전 지진 / 인천 지진 /  지진 동영상 뉴스

    지진 속보 : 지진 뉴스 속보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

    지진 ytn 실시간 뉴스 연합 뉴스 지진 동영상 뉴스 보기 규모 5.1 




     
    ytn 실시간 뉴스 지진 동영상 뉴스 / 태안 지진 / 서울 지진 / 대전 지진 / 인천 지진

    태안 지진 / 서울 지진 / 대전 지진 / 인천 지진 /  지진 동영상 뉴스




    지진 발생시 대피 및 행동 요령은?


    집안에 있을때
    책상, 침대 밑에서 책상다리를 꼭 잡아야 합니다.
    방석 등으로 머리를 보호합니다.
    벽 모서리, 화장실, 목욕탕은 비교적 안전합니다.
    불을 끄고 가스밸브를 잠급니다.
     
    빌딩안에 있을때
    책상, 탁자 밑으로 빨리 대피하세요.
    창문, 발코니로부터 멀리 있으세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안 됩니다.
    비상계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백화점, 극장, 지하, 운동장에 있을때
    지진을 느끼면 좌석에서 즉시 머리를 감싸고 진동이 멈출 때까지 그대로 앉아 있으세요.
    안내자의 지시를 잘 따르고 출구나 계단으로 급히 몰려가면 안 됩니다.
    지하시설물은 비교적 안전하지만 정전, 침수등에 대처해야 합니다.
    넓은 운동장은 지진에 안전합니다.

    학교에 있을때
    책상 밑에 들어가 몸을 웅크리세요.
    넘어지는 선반이나 책장으로부터 멀리 피하여 몸을 보호해야 합니다.
    선생님 지시에 따라 행동하면서, 침착하게 운동장으로 대피하세요.

    지하철을 타고 있을때
    고정된 물체를 꽉 잡으세요.
    문을 열고 뛰어내리면, 지나가는 차량에 치거나 고압선에 감전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차내 안내방송에 따라서 움직이세요.

    등산이나 여행중 일때
    산악, 급경사지에서는 산사태나 절벽이 무너질 우려가 있습니다.
    라디오, 자체방송, 안내요원의 지시에 따라 신속히 대피하세요.
    해안에서 지진해일특보가 발령되면 높은 지역이나 해안에서 먼 곳으로 신속하게 대피하세요. 

    * 소방방재청(http://www.nema.go.kr)의 “안전교육 정보”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이슈/마케팅/이슈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4.04.01 06:36에 작성)입니다.
    비밀댓글달기

    콜라 알콜 함유, 코카콜라 펩시콜라 해명은?

    콜라 알콜 함유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콜라 알콜 함유 발표는 프랑스 국립소비연구소(INC)에서 시중에 팔리는 콜라를 대상으로 검사한 결과를 토대로 공개된 내용입니다.

    콜라는 알콜 음료? 콜라 알코올 음료?

    콜라 알콜 함유로 이슈가 되고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측에서 해명까지 하는 해프닝

     
     19개 골라 중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이 속한 10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 그렇다는 것이 아니고 과반수 상회한 제품이 그렇다는군요.
    리터당 10mg정도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콜라 마시면 취한다는 말은 속설이 아니었군요.
    그런데 이 콜라 알코올 함유 소식이 뜻밖에도 종교적인 관심사가 되어버렸습니다.
    차도르, 부르카를 착용할 정도로 계율이 엄격한 이슬람국가에서는 아시다시피 알코올이 들어간 술은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는 콜라 제조 업체들이 콜라가 알코올음료 즉 술이 아니라는 것을 해명해야 할 듯 하네요.^^



    누군가가 약국에 콜라 비법을 헐값에 판 이후로 콜라 맛의 비결이 사람의 침이라는 이야기에 이르러 이번에는 콜라 속에 알코올 성분이 검출되었다는 이야기까지 콜라의 인기는 최고입니다.


    결국에는 코카콜라나 펩시콜라 측이 나서서 해명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코카콜라 펩시콜라 콜라에 알콜 알코올 검출 해명

    콜라 알코올 성분 함유에 따르는 콜라 기업들의 해명, 재미있는 콜라 이야기



    코카콜라측 해명 : 특별 비법의 제조 과정에서 알코올이 들어 갈 수도 있지만 당국의 허가를 받고 판매합니다.
    펩시콜라측 해명 : 알코올을 넣지 않아요. 단지 콜라는 만드는 원료에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 콜라 해프닝이었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상황이나 여건에 따라서는 큰 문제나 이슈가 될 수도 있겠군요.^^






    코카콜라 펩시콜라 콜라 알코올 콜라 알콜 알코올 음료


    재미있는 컨텐츠
    [교육/일반] - 콜라는 coke? cock?
    - 맥주병, 병뚜껑 따는법 101가지



    * 본 포스팅은 이슈/마케팅/이슈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4.01.20 12:34에 작성)입니다.
    비밀댓글달기

    데오드란트 땀냄새제거 원리는?

    데오드란트 땀냄새제거 원리는 무엇일까요? 무더운 여름철이 되면 겨드랑이 땀 냄새나 옷에 땀냄새가 무척 신경쓰이시죠? 데오드란트는 겨드랑이 땀 제거 위한 일명 '겨땀방지'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데오드란트 땀냄새제거 원리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데오도란트,deodorant,디오드란트,데오도런트,디오더런트

    데오드란트 땀냄새제거 원리


    유니레버의 axe effect  남성용 데오드란트 광고 중에서

    데오드란트 땀냄새제거 원리



    데오드란트는 알루미늄 산화물 성분으로 땀구멍을 조여서 땀을 덜 나게 하는 것으로 래서 데오드란트를 사용하면 조이는 느낌도 나는 것이랍니다.^^

    이것으로 데오드란트와 향수 차이가 원리부터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여자들은 후각이 예민해서 남자 땀냄새나 발냄새 등을 무척 싫어해요.

    결혼하면 부부싸움 원인 중의 하나가 남자들이 씻기 싫어해서래요. ㅎㅎ

    이런 점을 착안해서 데오트란트 광고는 냄새(?) 안나는 남성 이 여자들의 관심을 끈다는 내용으로 광고를 많이 하네요.

    향수 광고 보다 심해요.. ㅎㅎㅎ

    남성용 데오드란트인 axe effect 데오드란트 광고를  소개할까 합니다.

    데오드란트 사용법 데오트란트

    데오드란트 땀냄새 제거


    립톤차나 도브 비누 하면 바로 영국,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다국적기업 유니레버의 데오드란트 제품인
    axe effect 데오드란트 광고를 소개합니다.
    axe effect 데오드란트 제품을 쓰면 여자들이 홀딱 반해버린다는 컨셉으로  ㅎㅎ
    유니레버 데오드란트 광고가 주로 섹시 어필 광고네요..
    인도네시아의 Asmirandah가 광고모델로 나오는데요. 미녀죠?



    아시아버전이나 유럽버전 등 나라마다 모델이 조금씩 나르네요.


    얼마전 일본 유니레버에서는 애프터스쿨를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죠..

    이상 데오드란트 땀냄세 제거 원리와 유니레버 데도드란트 광고 였습니다.~

    데오도란트, deodorant, 디오드란트, 데오도런트, 데오드란트, 땀냄새제거 원리, 겨드랑이 땀 냄새, 옷에 땀냄새, 겨드랑이 땀 제거, 겨땀방지, axe effect 데오드란트 광고 Asmirandah


    * 본 포스팅은 이슈/마케팅/이슈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3.09.26 00:34에 작성)입니다.
    1. 완전좋아
      • 여자들의 무식함이란
      • 2015.06.04 12:33 신고
      남자들이 씻기 싫어한다는건 뭔소린지 ㅋㅋ 과학적으로 여자가 더 냄새나고 안씻는다는거 이미 전게계적으로 다 아는 사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