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패드 프로4세대 M2칩 11인치 찐 회사에서 업무를 하기위해 구매한 찐텐 실구매 후기(feat. 안사고 못베길껄)

반응형

요즘 IT 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정말 회의도 많고 해야 할 것도 많고 정리도 필요하고 그럴 때마다 가장 필요한 것 노트죠. 노트를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나 아이패드 감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제가 구매를 했다라기보다는 구매를 해야 일을 할 수밖에 없는 핑계를 만들어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넘어가 실 수 있습니다.] _ 하단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4세대 링크

 아이패드 내게 맞는 스팩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로 100만 원 대 다른 아이패드 대비 좋은 성능이지만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가격비교

 

사진을 보면 대체 무엇을 사야 하는지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느끼 실 수 있어요.

대체 저 많은 상품 중에 어떤 스펙을 사야 만족할 만한 성능과 저렴하게 잘 샀다는 칭찬을 받을 수 있을지가 굉장히 고민이지 않을 수 없으니깐요.

M2 성능은 어떻게 되길래 M2를 사야 할까?

차세대 Apple Silicon, M2칩은 기존 아이패드 대비 최대 성능이 15%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8 코어 CPU와 최대 35% 더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10 코어 GPU를 탑재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요....?

CPU는 컴퓨터의 성능. 두뇌 역할을 하는데 그게 개선되었다는 말이에요. 

 

그래서, 40^ 더 빨라진 성능으로 머신 러닝 작업을 한층 빠르게 처리해 주는 Neural Engine과 50% 더 커진 메모리 대역폭까지 갖춘 M2 덕분에 아이패드의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고 해요. 

 

3D 디자인을 창작하고, 복잡한 AR 모델을 제작하고, 콘솔급 그래픽 게임을 높은 프레임 레이트로 즐길 때에도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정말 편리한 건 무엇이 있을까?

여러분 터치 ID와 FACE ID의 차이를 혹시 아시나요? FACE ID는 아이패드만의 아이덴티티죠...! 그런데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10세대, 미니에는 FACE ID 기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불편합니다... 쥬륵...,,

상세 스펙은 이렇게 생 겪는데 솔직히 아이패드 프로에 급나누기를 한 부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갤럭시 탭의 경우에는 사무용품으로 만들었다고 보기보다 게임용으로 많이 특화된 것처럼 보입니다. 아이패드는 확실히 게임보다는 사무용으로 더 많이 쓰입니다.

 

여러분들은 포토샵이나, 스케치업, 동영상 편집, 굿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업무를 하실 때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피그마나 블로그, 동영상 편집 등의 온갖 핑계를 대면서 샀어요... 양심고백합니다. 하지만 사고 나서 불만족하지 않고 굉장히 잘 쓰고 있습니다.

 

실착

그런데 솔직히 말하자면, 펜은 당연히 필요하니깐 사는데 키보드는 사야 할까 말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런데 결국엔, 사게 돼요.

 

풀장비는 필 수 아니겠습니까?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은 게 하나 있는데... 구매하신다면 늘 그렇듯 정품을 사시길 추천드려요!

 

결국에는 정품에 사게 되는데 계속 서드파티 제품을 사다 보면... 계속 사게 됩니다. 돈이 2배로 들어요.

 

하단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Apple 정품 2022 아이패드 프로 11 4세대 M2칩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