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업무용, 게임용 키보드 추천]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실사용 후기, 기계식 키보드, 사무실 키보드 추천, 유선/무선 키보드)

반응형

이번에 회사를 다니면서 로지텍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문서가 너무 많고 손가락이 아프기 시작해서 건강과 마음의 평화를 얻기에 위해 새로 하나 키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무접점 키보드(거의 소음이 없음)는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소리, 키감이 특히나 정말 좋았습니다. 

실물

<쉽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한섬컴퓨터 키보드 GK89B SPRTS 스펙사항은?(한방정리 후 자세하게 설명)

  • 블루투스 5.0을 지원 OS 등 호환성을 개선하여 IOS/Mac/안드로이드 등 기기간 연결도 문제없이 작동
  • 키보드 메커니즘의 장점이라고 평가받는 50g 장전용량 무접점 스위치는 무접점 방식으로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건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피로드를 낮춰줌!
  • 키캡 교체 장착이 편리한 체리 스테빌라이저 : 스테빌의 철심으로 인한 키감의 방해를 방지하기 위해 장착
  • 유무선 관계없이 무한 동시입력 지원
  • 매크로와 키맵핑이 가능한 전용 소프트웨어 설정 및 사용 가능
  • 스텝스 컬쳐 2 제공(밀리지 않는 고무패드 적용)
  • 키수명 : 50,000,000회
  • 수신거리 15m
  • 페어링 방법 또한 간단! FN+lns 키를 동시에 눌러 블루투스 상태로 변경 → FN+[Del]를 동시에 3초간 길게 누르면 빨간색 LED가 깜빡이고 페어링이 진행 → 연결할 블루투스 장치를 가까이 위치시켜 블루투스를 켠 후 장치 검색(찾기)을 눌러 연결(검색된 장치 목록에서 "BT 5.0 Keyboard"를 선택 후 인증번호 6자 리르 키보드에 입력하여 등록 완료
  •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87 KEY 텐키리스 적용!
한성컴퓨터_키보드

 

라크네레깅스_특별하긴

결정적으로 구매하게된 이유!

문서를 많이 쓰시는 분들이나,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 등..., 키보드와 마우스는 손가락, 손목 건강을 위한 필수템입니다. 너무나도 아프고 많은 문서를 쓰게 되면 손목이 망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사실 우리 회사 직원분이 쓰시는 키보드를 보고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희색컬러로 구매를 하였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회사에 가기 싫은 이유 -1 감소....)
 

첫 번째 이유 : 유 무선 겸용으로 멀티 페어링 기능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환경을 사용합니다. 때로는 노트북에도 때로는 데스크톱에도 그리고 핸드폰, 태블릿 다양한 방법으로 페어링 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열심히 하다 보면 손가락이 당연히 아플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멀티 페어링 기능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멀티_페어링

두 번째 이유는 당연히 무접전 스위치 키보드입니다.

무접점 키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당연히 아실 겁니다. 키보드는 뭐다?! 소음이 적고, 조용해야 한다! 눌릴 때 50g의 힘만 주면 눌리기 때문에 당연히 편안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여타의 키보드보다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사실 50g의 압력이면 사무용으로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블로그나 코딩등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사용하실 수 있죠! 
 
두 번째 이유는 제가 구매를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입니다.(절대로 옆에 직원분이 사용하고 있어서 똑같이 구매했다고는 말하지 않겠음!)

무접점_스위치

그리고 개선된 내용으로 보면 내구성과 타격감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내구성설명

사실 엄청 오래 사용해보고 그러지는 않아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키보드에 비해 엄청 착착 감기는 게 제맛이었습니다.

한성컴퓨터_키보드_특징

그리고 키보드를 조금만 아시면 청축인지, 갈축인지, 체리축인지 등 엄청 신경쓰게 됩니다. 다들 잘 아시니깐 넘어가지 않고 자세히 보겠습니다. 사실 뜯어봤을 때는 적축인지, 체리축인지는 구분이 쉽게 가지는 않습니다. 

한성키보드_특징

다만, 뜯어봤을 때 위에와 같은 느낌이 나기에 체리축으로 인지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스텝스컬쳐입니다.

키보드에 없으면 당연히 안 되는 것인데, 의외로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손목의 안전과 손가락의 안전을 위해 적정 높이를 유지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스텝스_컬쳐_2

 
세 가지 이유가 있기는 한데, 사실 제일 중요한 건 디자인이죠!!!!!!!!!!!!!!!!!!!!!!!!!!!!!!!!
여러 가지 레트로 감성, 색깔 있는 감성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해 봤지만, 생각해 봐도 올 화이트가 굉장히 예뻤습니다. 구매를 원하신다면, 위에 링크로 구매해 주세요!
 
 

라크네_특별전_레깅스(완판임박)

키보드만 구매하면 사실 모든게 완벽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키보드 받침대도 빠질 수 없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함께 구매했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원목 스타일의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함께 사면 좋은 상품 : 저는 같이 구매했습니다!>

콕스 텐키리스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손목 받침대 COS1 TK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